Sept 9, 21 THUR @ Korean Journal on Praying for Missionary’s Sickness Recovery 3rd Week.

필리핀 선교 돕기 캠페인 (안용준 변호사) – COVID -19 에 감염되신 선교사님 부부의 신속한 회복을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. – Korean Journal Houston (kjhou.com)

지원 부족으로 대부분의 한국 선교사님들이 다시 본국으로 돌아가시게 된 상황에서 필리핀에서 선교 중이신 부부 선교사님이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셨습니다.

두 분 모두 8월 15일부터 증상이 나타나 검사 후 확진을 받으셨지만 병실이 없어 자가 격리 치료를 하시다가 어렵게 필리핀 병원에 입원을 하셨습니다.

남 선교사님은 기저질환이 있으셨지만 다행히 호전되어 집에서 격리 치료를 하셨고, 변 선교사님은 폐렴 증상과 고열, 기침, 가래, 심한 갈증 등으로 10일간 입원치료를 받으셨습니다. 계속 입원해 있어도 현 상태보다 증상이 더 좋아질 수는 없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  9월 7일에 퇴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.

변 선교사님의 산소포화도는 산소마스크 착용시 93, 미착용시 90 이하로 계속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합니다. 병원에서도 음식을 잘 섭취하지 못하고 잠을 제대로 들 수 없어 현기증 증상이 있습니다.

한국으로 돌아가 치료를 지속하기로 결정하셨지만 변 선교사님의 상태가 좋지 않아 3-4 주 뒤에나 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.  두분 모두 기침과 가래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 계속 약을 복용하고 계십니다.

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한국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, 두 분의 빠른 회복과 치료를 위해 휴스턴 교인분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.

 

필리핀에서 남창수ㆍ변현자 올림

www.yongjan.com/mission/

Kaotalk ID: hjbyun60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